오늘 리뷰할 제품은 선물 받아 사용해 본 논픽션 가이악 플라워 바디케어 세트입니다.
적당한 가격대와 진한 향기로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제품입니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이 세트로 구성되어 선물하기에 무난하고, 선물 받으면 기분 좋은 제품이라 꾸준히 인기가 있습니다.
1. 논픽션 가이악 플라워 바디케어 세트 용량, 포장
● 세트구성 : 바디워시 & 바디로션
● 용 량 : 300mL
● 크 기 : 높이 14cm / 지름 6cm
● 유통기한 : 2025년 11월
300mL 용량이라 보통크기이며 선물용으로 주고 받기에 적당합니다.
목욕바구니에 예쁘게 쏙 들어가서 운동 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용기는 부드러운 플라스틱 용기입니다.
제품본체를 눌러서 쓰는 제품이라 부드러운 플라스틱 용기를 눌러 사용합니다.
펌프형이 아니라 똑딱 누르는 뚜껑형이라 세어나올 펌프형보다 불편하지만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3년에 선물 받은 제품인 걸 감안하면 유통기한 2년 정도로 넉넉합니다.
2. 논픽션 가이악 플라워 바디케어 세트 향기
논픽션 바디워시나 바디로션은 진한 향기를 품은 바디세트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제품설명을 살펴보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마치 향수를 뿌린 듯 살결에 긴 여운을 남긴다고 합니다.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고 진한 향기가 남는다는 뜻이겠죠.
글을 쓰다보면 향기를 설명하는 게 가장 어려운 것 같아서 제품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가이악 플라워 향기에 대한 평가를 보면 '꽃향기가 난다'와 '쿰쿰한 냄새가 은근 난다', '고구마무쓰향이 난다' 등의 평도 있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로즈향이 강하게 감싸주고, 마지막에는 꿀차향이 살짝 남는 느낌입니다.
달콤쌉싸래한 느낌?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3. 가이악 플라워 바디케어 세트 사용감
논픽션 가이악플라워 바디워시 | 적은 양으로도 풍부한 거품 부드럽고 촉촉하며 향기가 기분좋게 함 |
논픽션 가이악플라워 바디로션 | 꾸덕해보이지만 문질러서 펴바르면 부드럽게 발림 향기가 진하여 기분좋게 마무리 |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모두 진한 향으로 샤워를 기분 좋게 마무리해 줍니다.
충분한 수분감과 영양으로 건조한 가을부터 봄까지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4. 논픽션 가이악 플라워 바디케어 세트 총평
논픽션 가이악 바디케어 세트(바디워시, 바디로션)는 선물용으로 아주 인기 있는 세트입니다.
100mL 용량도 있으나 여행용 느낌이라 300mL 정도가 적당합니다.
용량이나 향, 포장을 생각해 보면 선물용으로 왜 인기 있는지 알 것 같습니다.
바디세트라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무난하게 주고받을 수 있고, 진한 향으로 받는 사람도 기분 좋게 만드는 선물입니다.
다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라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는 좀 아까운 면이 있습니다.
가족용보다는 여성용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