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가볼만한 곳 동성로 카페 추천 랑데자뷰 내돈내산 후기
동성로에서 지인을 만나기로 하여 카페를 검색한 후 동성로 카페 랑데자뷰를 방문하였습니다.
대구 가볼 만한 곳 동성로 카페 랑데자뷰는 제주도의 감성을 살려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하였다고 해요.
방문을 하기전에 지도를 검색하고 갔지만, 작은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어 지나치기 쉬웠어요.
입구를 잘 보고 들어가야 해요.
랑데자뷰 대구동성로점
대구 중구 공평동 55-35 지하 1층~4층
1. 대구 가볼만한 곳 동성로 카페 추천 랑데자뷰 첫인상

랑데자뷰는 골목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입구부터 작은 소품들로 양쪽을 꾸며두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소품과 트리로 반짝이는 인테리어를 자랑해요
카페 1층은 조용하고 분위기가 있으며 트리로 별도의 공간을 포토존으로 꾸며두었어요
반짝이는 조명이 달린 커다란 트리도 예쁘고, 빙글빙글 돌아가는 귀엽고 깜찍한 기차, 앙증맞은 스노볼도 너무 예쁩니다.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 이 공간이 새롭게 꾸며져 있을 것이 벌써 기대됩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봄이 오기 전까지의 겨울 시즌이 인테리어 콘셉트가 가장 애매한 시기인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카페 내부에 냄새가 좀 났어요.
온갖 냄새에 예민한 개코라 그럴 수도 있어요.
대부분의 사람이 맡지 못하는 냄새도 잘 맡는 편이라...
저에게는 상쾌한 향이 아니라 환기가 잘 되지 않은 쿰쿰한 냄새 같은 것이 은근히 나는 것 같더라고요.
이건 저만 그럴 수도 있고요..
2. 대구 가볼만한 곳 동성로 카페 추천 랑데자뷰 메뉴
대표메뉴가 '랑데자뷰'예요.
가격은 7,000원입니다.
어느 카페든 대표 메뉴가 있으면 가급적 선택하는 편인데, 따뜻한 게 좋은 계절이라 패스했습니다.
바닐라베이스에 에스프레소가 가미된 시그니처 커피라고 하는데, 아쉽게도 아이스만 가능하다고 해서 주문하지 않았어요.
바닐라라테와 아메리카노를 따뜻하게 주문했습니다.
바닐라라테는 6,500원, 아메리카노는 5,500원입니다.

바닐라라테는 깊은 진한 맛과 달콤한 바닐라가 어울려 깊고도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었어요.
지나치게 단맛만 강한 것이 아니라 커피 향이 잘 어울려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라테아트로 올려준 하트가 커피를 다 마실 때까지 그대로 유지되어 신기해하며 마셨어요.
3. 대구 가볼만한 곳 동성로 카페 추천 랑데자뷰 실내 인테리어
1층에는 주문하는 곳과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고 좌석이 한두 개 있으나 손님이 앉지는 않았어요
2층~ 4층까지 모두 카페인데, 카페 내부가 대형카페처럼 아주 넓지는 않고 적당한 넓이의 공간에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어요.
1층에 비해 위층으로 올라갈수록 채광이 좋은 편입니다.
화장실도 깨끗합니다.



제주도 콘셉트이라 그런지 검은색 돌담을 이용한 인테리어에 초록 식물을 함께 비치해 두었어요.
엄청 예쁘다기보다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쉴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대형카페는 볼거리는 많지만, 소란스러운 면이 있는데, 여기는 조용하게 대화를 나누기에 적당했어요.
바닥도 나무껍질 같은 걸로 자연미를 살렸어요.
4. 대구 가볼만한 곳 동성로 카페 추천 랑데자뷰 총평
네이버 검색을 통해 방문한 랑데자뷰!!!!
시그니처 메뉴 랑데자뷰 핫버전도 가능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과 환기가 잘 되지 않는다는 아쉬움이 있어요.
커피맛은 아주 좋았기에 랑데자뷰를 메뉴가 쿨버전만 된다는 것이 더 아쉽네요.
인테리어는 화려하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어 좋았어요.
사진 찍기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맛 ★★★ ★★
분위기 ★★★ ★★
청결도 ★★★ ★☆
친절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