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명품 가방 버버리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 BLACK 80803211

by 별빛 하루 2025. 1. 11.

버버리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을 생일선물로 구입했어요.

 

명품 가방이긴 하지만, 가격이 합리적이고 사이즈와 무게감이 적당하여 실용적으로 꾸준히 들 수 있을 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버벌리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 블랙 내돈내산 후기 솔직하게 작성하니, 명품 여성 가방 구매하실 분들은 제품의 장단점 끝까지 읽어보시고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1. 명품 가방 버버리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 디자인

기본적인 사각프레임의 크로스백이에요.

블랙을 베이스로 하여 버버리 하우스체크가 편안하게 들어가있어 단조롭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버버리의 시그니처가 표현됩니다.

질리지 않는 체크라 편안하고 오랫동안 들 수 있고, 베이지색의 체크가 블랙바탕과 잘 어울려 깔끔하고 무난합니다.

 

제품의 브랜드 로고가 크게 들어가 있지 않아 촌스럽지 않으면서 버버리의 아우라가 있어 점잖으면서 고급스러워요.

개인적으로 전체 블랙의 가방보다는 패턴이 살짝 들어가있어 다양한 색상의 옷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골드색상의 체인이 때로는 경쾌하게 때로는 고급스럽게 보여 캐주얼 정장 구분없이 잘 어울려요.

 

버버리 브랜드가 나이 많은 사람에게 어울린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은 나이에 관계없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크로스로 매면 고급스러우면서도 발랄할 느낌이 있습니다.

 

2. 명품 가방 버버리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 품질

명품 라인이라 기본적으로 바느질이나 마감상태가 꼼꼼해요.

 

가죽은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는 재질이며 손자국이 찍히지 않아 좋아요.

 

가방 안쪽은 쉐무드 재질처럼 되어있어 안쪽 원단까지 신경써서 만들어진 것이 보입니다.

숨어있는 고급스러움이지요.

 

금장 버클은 예쁘면서 편리하고, 체인의 골드색상과 어울려 가방의 포인트가 됩니다.

 

 

3. 명품 가방 버버리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 무게감

저는 가방 구입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게입니다.

 

버버리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은 무엇보다도 가죽 무게가 가벼워서 좋습니다.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백은 디자인을 보고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구입하였으나, 가방 자체가 무거워서 사실 잘 안들게 되더라구요.

그에 비해  버버리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은 가벼운 가죽이라 자주 들게 되어요.

 

4. 명품 가방 버버리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 수납력

가방이 굉장히 짜임새가 있으면서도 크기도 아주 적당해요(24*18*8)

크지는 작지도 않은 딱 좋은 사이즈에 착용했을 때 몸에 착 붙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가방 내부가 두칸으로 나누어져 있어 한쪽엔 팩트와 립글로스, 다른 쪽에 티슈와 차키를 넣으니 정리가 잘 되고 물건을 찾기도 쉬워요.

가방 안쪽으로 작은 포켓 두개가 있고, 가방 외부 뒷면에도 지퍼로 수납할 수 있는 칸이 있어요.

외부 지퍼 수납칸에는 여권이나 핸드폰처럼 중요하면서도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보관하기 좋아요. 

5. 명품 가방 버버리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 단점

물론 단점도 있겠죠?

요즘 가방은 숄더나 크로스, 크로스나 토트, 클러치나 크로스 등 다양한 형태로 들 수 있도록 많이 출시되고 있어요.

이런 가방들은 크로스끈이 두 종류이거나 끈을 탈부착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의 가방으로 두가지 이상의 분위기를 연출하게 됩니다.

 

그러나 명품 가방 버버리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은 끈이 탈부착되지 않아요.

체인끈이 고정되어 있어 토드나 클러치로 드는 것이 불가능해요.

길게 늘어뜨려 숄더백으로 하거나 한번감아서 숄더백으로 들 수는 있지만, 그렇게 나온 제품이 아니라 끈을 감았을 때 예쁘게 감기지 않더라구요.

크로스로 착용해야 하고, 그래야 예쁩니다.

다양한 연출이 되지 않는 점은 살짝 아쉽긴 해요.

 

크로스끈은 4개의 홀이 있어 길이 조절이 가능해요.

저는 키가 163인데 하체가 짧은 편이라 가장 안쪽의 홀에 고정하니 딱 원하는 길이로 연출이 되었어요. 


 

예쁜 미니백은 수납이 아쉽고, 수납이 되는 백은 무게감이나 사이즈가 마음에 안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명품 가방 버버리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은 사이즈와 수납을 모두 잡은 가방입니다.

 

가벼우면서도 적당한 크기에 수납력까지 갖춘 가방이라 데일리백 뿐만 아니라 여행용 크로스백으로도 아주 실용적입니다.

다양한 연령대에도 무난하게 어울리고, 정장과 캐주얼 모두 잘 어울립니다.

 

매일 실용적으로 들면서 편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을 찾으신다면 명품 가방 버버리 스몰 맥켄 하우스 체크 체인 크로스백을 적극 추천해요.